기부/후원 기존홈
교육과정


진로진학
고등학교 2학년 때 희망계열을 정한 후, 계열별 커리큘럼에 따라 수업을 듣습니다.

국내계열
국내입시를 목표로 하며, 수시/정시 모두 준비합니다.
국내계열은 학년별로 인원수가 다르지만 약 15명 내외로 전체 고3 중 약 40%를 차지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검정고시를 합격한 후, 고3에는 입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수업 및 진로진학상담이 이루어집니다.
매일 11시까지 샬롬하우스(고3 자습실)에서 자습을 합니다.

해외계열
해외입시를 목표로 합니다.
해외계열은 학년별로 인원수가 다르지만 약 20명 내외로 전체 고3 중 약 40%를 차지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검정고시를 합격한 후, 고3 때는 해당 학교에서 요구하는 공인영어성적을 획득하기 위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영문 자기소개서, 영문 추천서 등의 작성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예술계열
고1,2학년 때부터 예술적 감수성을 키워 미술/음악 쪽으로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선택하는 계열로, 학년별로 인원수가 다르지만 약 10명 내외로 고3 중 약 20%를 차지합니다.
미술은 교내에서 열리는 선택수업 및 방과후 특기적성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단, 입시음악을 준비하는 경우 외부로 위탁교육을 나가고 있습니다.

DCC
고등학교 졸업 전, 전문학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계열입니다.
고등학교 2학년 2학기부터 자신이 원하는 전공을 선택하고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 수업을 듣습니다.
전문학사 자격증 취득 이후 학사편입 및 취업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문학사 자격증 취득 외에도 자신의 꿈을 찾아가며 자율전공연구, 전문교과코칭 등의 다양한 수업을 활용해 자신만의 꿈을 찾아나가고 있습니다.